1999년 6월 젠틀버스 창립 및 임신부교육 시작
2000년 1월 르봐이예분만법 국내 첫 도입 및 시행
2010년 전국 젠틀버스 회원병원 운영 및 교육대행
2014년 7월, 자연주의출산 도입 및 영유아 교육 시작
2018년 11월, Zoom 시작및 엄마학교 공식 오픈
2022년 현재 온+오프,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확장
[젠틀버스엄마학교]는 임신기에 만나 학부모가 되기까지 서로의 출산 및 육아가치관을 공유하는 엄마들의 커뮤니티입니다.
아이를 낳고 키우는 건 분명 힘든 일입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잘 낳고 잘 키워야 합니다"
육아는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자기 아이 보는 것도 힘들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엄마는 위대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엄마공부를 열심히 해야 합니다.
너무나 힘든 육아이기에 잘 해야 합니다. 위대한 엄마의 일을 위대하게 해 내야 합니다. 젠틀버스 엄마학교는 [소중한 엄마되기] 공부를 함께 합니다.
회원들 각자가 살고 있는 지역은 모두 다릅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이천, 울산, 광주, 제주, 홍콩, 미국, 호주 등... 사는 곳은 달라도 가치관이 같기에, 출산하고 육아하는 동안 함께 토론하며 온라인 비대면으로 최고의 인맥을 만들어갑니다.
가까운 지역은 당일치기로, 1박 2일로 모임도 하고, 큰 맘 먹고 제주로 공동육아여행을 떠나기도 하며, "외국 한 달 살기 계획"을 플래닝하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비대면 온라인에서 만나 공부하며 맺은 인연을 질높은 인맥관계로 이어가는 것입니다.
공부는 오프라인에서 해야 한다구요?
이미 전통적인 학습법은 붕괴되었습니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공부는 물론이고 인맥 또한 전국, 글로벌로 극대화하며, 출산과 육아를 함께 해 나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커뮤니티@ 젠틀버스 엄마학교입니다.
첫 아기를 가졌던 9년 전, 젠틀버스로 시작한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이제 아기는 셋이 되었고, 첫째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는데요. 임신기의 태교, 출산 교육 및 상담, 막내아기를 위한 신생아 교육, 그리고 육아맘들을 위한 엄마학교에 아기 발달 검사, 큰 아이 적성검사, 엄마 <-> 아기와의 상호작용 및 관계 설정까지 아이 셋을 육아해 오는 동안 든든한 나침반이자 멘토링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엄마들이 하는 부탁, 우리 아이들이 다 클 때까지 가이딩해 달라고 늘 부탁하곤 합니다. 졸업시키면 안 돼요 ㅠㅠ
출산, 육아를 넘어 전 세계의 모든 교육 정책까지 가이딩이 가능한 일류전문가들이 리드하고, 가치관이 같은 엄마들이 커뮤니티, "다, 필요없어요! 젠틀버스엄마학교만 있으면 출산, 육아, 교육, 멘토링까지 모두 해결됩니다"
현재 임신 중이건, 육아맘이건, 망설이지마시고 바로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인생에서 만나게 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 워킹맘 배 채*님 -